오늘은 비교적 최신 팝송인 lauv paris in the rain 가사 해석 및  뮤비 듣기까지 함께 즐겨보도록 할게요. 한글 발음을 차근차근 보면서 따라 불러보는 것도 꽤나 머리안아프고 괜찮은 방법인 것 같네요. 저는 팝송으로 영어공부도 은근히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이제는 왠만한 발음도 척척 따라 부르고 자동적으로 잘 부르게 되더라구요. 오히려 한국노래가 더 부르기가 어려울때가 많지요. 특히나 라우브의 이 곡은 어려워 보이지만 은근히 의외로 간단한 것들이 많아서 따라부르기가 더 쉬운 듯했지요.

 

 

 

 

비내리는 파리라는 다소 서정적인 이뜻과 함께 멜로디가 엄청나게 사랑스럽고 서정적이고 말로 표현못할 수준이고 특히나 라우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듣고있는데 왜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팝송 차트 상위권을 1년동안 지속하고 있는지 알고있을만한 느낌임. 아무튼 굉장히 간지가 뿜뿜하는 느낌이네요.

 

 

그럼 lauv paris in the rain 가사 해석 및 뮤비듣기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찬찬히 놓친부분 있으면 다시 돌려서 들어보세요.

 

 

 

 

 

 

 

 

 

 

 

 

 

 

 

 

 

 

이건 노래방에서 부르는 것 처럼 따라부를 수 있는 mr만 딴 inst 인데요. 위의 가사를 보면서 가수의 음원을 뺐으니 따라부르기 좋을거에요. 이 분은 일렉트로닉 팝을 주로 하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죠. 찰리푸스에 이어서 굉장한 미성의 미국 가수를 찾았습니다. 특히나 특이한 발성 때문에 국내에서도 뜬것같아요. 높은듯 안높게 안정적으로 부를수있는건 역시나 실력파만 가능하곘지만 lauv paris in the rain의 가사해석 보면서 열심히 가창연습이나 해보아야겠네요. 그럼 담곡에서 보도록해요. 오늘 마침 때맞춰서 비가 내리는 바람에 더 간지나게 운치있게 들을 수 있었네요.